PC방창업컨설팅 ㈜비엔엠컴퍼니, 호남 지역 유통망 확대 박차… ‘레드포스 PC방 광주 효천점’ 신규오픈!
-
- 첨부파일 : 광주-효천점-오픈-보도자료-이미지01.jpg (238.6K) - 다운로드
-
2회 연결
본문
최근 100호점의 목표를 달성하고 호남 지역 유통망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레드포스 PC방이 광주 효천점을 오픈했다. 해당 브랜드는 광주 첨단점, 광주 금호점, 순천본점에 이어 이번 매장을 오픈했으며 현재 광주 효천점 오픈을 비롯해 광주 지역에 3개, 목포 지역에 3개 매장이 곧 오픈예정이라고 전했다.
‘레드포스 PC방 광주 효천첨’은 광주 효천지구 도심 번화가 중앙에 위치한다. 광주 효천지역은 광주지역 최종 신도심이자 가장 최근에 신설된 신도시로 최적의 주거 및 생활환경을 자랑하는 도시다.
한편 해당 매장은 지역 최고의 PC방으로 오픈 되었다. 고성능 CPU인 인텔코어 i5-14세대 14400F와 RTX™ 50시리즈 갤럭시 그래픽카드, 삼성 32GB RAM, 전 좌석 게이밍 모니터 장착은 물론 2인 커플석과 3인석이 다수 구비되어 프라이빗한 게이밍 환경으로 총 107석 대규모 PC방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레드포스 PC방’에서만 만날 수 있는 농심 먹거리와 특별한 ‘PC방 전용 먹거리’들을 만날 수 있어 광주 효촌 지역 ‘PC방 맛집’을 목표로 운영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용객들은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공간을 넘어, 머무는 순간 자체가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PC방’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레드포스 PC방’은 농심레드포스 팀을 보유한 농심이스포츠와 PC방 창업컨설팅 기업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출자한 브랜드다. ㈜비엔엠컴퍼니는 지금까지 약 400여개의 매장을 개설하며 풍부한 레퍼런스를 보유한 PC방 전문 창업 컨설팅 기업이다. 자사 내부에 인테리어, PC 기어, 먹거리 등을 직접 공급하며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이에 대한 혜택을 오픈점에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점주들에게 PC방의 트렌드와 운영에 대한 깊은 대화를 위한 해외 컨소시움을 개최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비엔엠컴퍼니 서희원 대표는 “호남지역에 유통망 확대를 4개월 전부터 순차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호남지역에 시그니처 매장들이 하나 둘 오픈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믿고 맡겨준 호남지역 점주님들과 신뢰를 바탕으로 탄탄한 운영으로 자리잡도록 신의를 다하겠다” 며, “호남지역 유통망 확대를 필두로 각 지역별 유통망을 더욱 단단히 만들 계획이다. 또한 해외에 많은 기회들이 러브콜을 보내고 있어 주변 국가를 시작으로 해외지사도 설립할 계획이다. 자사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해야 지점들도 함께 성장할 것이라 믿는다. 성실히 성장해 국내 최고 PC방 그룹으로 우뚝 설 것” 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레드포스 PC방은 앞으로도 시그니처 매장 확장과 지역 맞춤형 매장 기획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e스포츠·게임 문화 공간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