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포스 PC방 광주 상무지구점, 프로 게이머급 FPS 장비 구비 & 초고주사율 모니터 ‘조위존’ 선봬
-
- 첨부파일 : 광주상무지구-조위존-보도자료-이미지01.jpg (214.1K) - 다운로드
-
3회 연결
본문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컨설팅 전문 기업 ㈜비엔엠컴퍼니가 합자해 전개 중인 레드포스 PC방이 호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레드포스 PC방 광주 상무지구점’에 벤큐 게이밍 모니터 ‘조위 XL2586X+’를 비롯한 FPS 특화 모니터 라인업으로 구성된 ‘조위존’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조위존은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BenQ)가 선보이는 FPS 전용 프리미엄 e스포츠 공간으로,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 등 세계적인 e스포츠 대회의 공식 모니터로 채택된 조위 기어를 기반으로 한다. 일반 PC방보다 넓은 공간 설계와 하이엔드 수준의 PC 사양을 갖춘 매장만이 조위존 타이틀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프로 선수와 동일한 수준의 게이밍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레드포스 PC방 광주 상무지구점’의 조위존은 국내 시판 중인 모니터 가운데 가장 빠른 600Hz 주사율을 구현한 ‘조위 XL2586X+’를 포함해 27인치 240Hz 모니터 ‘조위 XL2746K’ 등을 배치했다. 여기에 조위 ‘FK1-C’ 유선 마우스와 ‘EC3-CW’ 무선 마우스를 함께 제공해 다양한 게이머의 취향을 반영했다. XL2586X+는 Fast TN 패널을 적용해 0.5ms 응답속도와 조위만의 잔상 제거 기술 ‘DyAc2’를 지원하며, 유명 프로게이머들의 설정값을 공유할 수 있는 ‘XL 세팅 투 쉐어’ 기능과 멀티 스탠드 조절 기능도 갖췄다.
조위존의 PC 사양 역시 고성능으로 구성됐다. AMD 라이젠7 9800X3D CPU를 기반으로 RTX5060, RTX5070, RTX508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으며, 2.5Gbps 네트워크 속도와 M.2 SSD 기반 VOG 시스템을 적용해 로딩 속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발로란트는 물론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등 AAA급 FPS 게임도 원활히 즐길 수 있다.
광주 상무지구점은 252석 규모로 조위존 외에도 전국 최대 규모의 2인 커플룸, 3인룸, 4~5인 팀룸을 갖췄다. 또한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를 운영해 ‘맛집 PC방’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비엔엠컴퍼니 서희원 대표는 “현재 전국 약 10여 개의 레드포스 PC방에서 최고 수준의 e스포츠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며 “광주 상무지구점을 시작으로 수유점, 수원 인계점, 미아점 등에서도 조위존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시그니처 매장은 오픈 한 달 이내에 만석을 기록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사와 함께 좋은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세계 대회에서 검증받은 조위 e스포츠 기어와 하이엔드 게이밍 환경이 결합된 광주 상무지구점 조위존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몰입감과 경쟁력을 동시에 높여주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댓글목록0